남산XR스튜디오 브랜드의 디자인 아이덴티티는 남산XR스튜디오의 장소적 특성과 XR기술의 특징인 트랜지션을 토대로 합니다.
먼저, 남산의 자음 'ㄴㅅ'과 eXtended Reality의 줄임말 'XR'의 한글과 영문을 결합하여 남산이라는 우리의 고유한 장소와 XR이라는 새로운 기술이 함께 어우러지고
시너지를 발현하는 공간적 의미를 나타냅니다.
동시에 'ㄴㅅXR'이 트랜지션 되어가는 과정의 형상을 통해 XR 구현을 위한 공간의 정체성을 표현하고자 했습니다.
심볼마크는 한글과 영문 조합의 네이밍 특징과 XR기술의 특징인 가상과 현실의 트랜지션을 디지털 코드화하여 남산XR스튜디오만의 차별화된 정체성을 담았습니다.
심볼마크는 모든 시각 커뮤니케이션의 단계에서 핵심이 되는 대표적 상징물이자 가장 중요한 시각 자산으로 임의 변경하거나 왜곡하는 것을 금지하며 구현되는 환경에 최적화되도록 신중하게 관리해야 합니다.
국문과 영문 로고타입이 조합된 시그니처입니다.
시그니처가 효과적으로 활용되기 위해 로고 주위 규정된 공간을 확보해야 합니다.
각종 매체에 적용할 시 최소 공간 내에는 다른 요소나 복잡한 패턴이 침범하는 경우가 없도록 합니다.
남산XR스튜디오의 컬러는 XR기술이 가진 미래적이고 선도적인 이미지와 다채로운 콘텐츠 생산의 바탕이 되는 스튜디오의 역할을 대변하는 컬러로 선정하였습니다.
브랜드 컬러는 로고와 함께 직관적으로 브랜드를 인지하고 특별한 인상을 주는 중요한 역할을 합니다. 일관된 이미지 구축을 위하여 본 가이드에 수록된 컬러 규정에 준수하여 사용해야 합니다
HEX #FFFFFF
CMYK 0 / 0 / 0 / 0
PANTONE Black 3C
HEX #141414
CMYK 0 / 0 / 0 / 93
PANTONE Coolgray 5C
HEX #C6C7C9
CMYK 0 / 0 / 0 / 3